home | Contact Us

활동 앨범

인천중구자원봉사센터의 활동 사진을 모았습니다.

힐링패밀리가족봉사단 지역소외계층 어르신을 위한 오이 양파장아찌 만들기 활동

첨부파일 첨부파일 9개 (다운로드 0회)
작성자 : 운영자  /  등록일 : 2023.11.18 (14:38)  /  조회 : 51

인천광역시중구자원봉사센터 힐링패밀리가족봉사단

-지역소외계층 어르신을 위한 오이양파장아찌 만들기 활동 펼쳐 -

 

인천광역시 중구자원봉사센터는 11월 18힐링패밀리가족봉사단활동으로 지역소외계층 어르신을 위한 오이양파장아찌 나눔활동과 관련하여 장아찌를 담그는 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활동은 힐링패밀리가족봉사단과 사나래봉사단이 참여하여 오이양파장아찌를 만드는 활동을 지난 18일 진행하였으며 일주일간 숙성 과정을 거쳐 오이양파장아찌 나눔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며 지난 6월에도 어르신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오이양파장아찌를 만들어 사랑의 키트와 함께 전달한 바 있다.

 

봉사에 참여한 가족봉사단 홍지석학생은 지난번에 이어 이번에도 가족들과 함께 요리하는 시간이 뜻깊고 재미있었다라며 작은 일이지만 나눔의 기쁨을 느낄 수 있었고 우리가 만든 음식을 맛있게 드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활동에 참여한 사나래봉사단 박순남회장은 힐링패밀리가족봉사단과 함께 지역사회 어르신들을 위해 활동에 참여하게 되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봉사활동과 재능기부를 통해 지역사회 행복 증진에 기여하는 봉사단이 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참!스토리기자단 황금택회장님께서도 참여하셔서 가족봉사단, 신포동상담가, 사나래봉사단의 봉사현장의 활동 모습을 생생하게 취재해 가셨습니다. 29명이 참여하여 활동이 원활히 마무리 될수 있음에 감사드립니다. 


오늘 만든 오이양파장아찌는 일주일간의 숙성기간을 거쳐 지역의 어르신들께 전달될 예정입니다.




목록 답변